국산체리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7회 작성일 2021-07-29 15:14:22 댓글 0

본문

평택 오봉산 체리 농장 직거래 저렴한 가격에 "체리 체험농장"

제철 농산물 체리 농장 직거래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체리판매 #국산체리 #체리체험농장
#평택체리체험농장
(평택시 초청으로 농가 팸투어 소정의 제작료 제공받고 영상 제작)

맛 좋고 값싼 국산 체리 생산 본격화 / YTN 사이언스

[앵커]
'체리'는 작은 과일을 선호하는 유행을 타면서 찾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대부분 값비싼 수입품이죠.

수입품보다 맛 좋고 값싼 '국산 체리' 생산이 본격화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백종규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유치원생들이 고사리손으로 알록달록 색이 고운 빨간색 체리를 따고 있습니다.

직접 딴 체리를 작은 컵 안에 담아 맛보기도 합니다.

[박진서 / 전북 전주시 효자동 : 오늘 체리농장에 왔는데, 체리를 따서 먹었어요. 매우 재밌었어요.]

이런 체리 농장이 전국적으로 크게 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체리 생산이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경북에서만 일부 재배됐었는데 지금은 전국에 있는 7천여 농가에서 체리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체리 재배 농가가 증가하는 이유는 여럿입니다.

일단 항암·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멜라토닌 성분이 많이 함유된 작은 과일 체리의 인기가 높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당도가 외국산보다 5브릭스 이상 높고 값도 싸 국산 체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박종신 / 체리 재배 농민 : 체리는 4월에 꽃이 피고 6월에 바로 수확할 수 있을 만큼 재배 기간이 짧고 다른 작물보다 소득이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농촌진흥청은 체리 재배 기법을 농가에 보급하고 국내 풍토에 알맞은 품종을 개발하기로 했습니다.

[윤익구 /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연구사 : 비를 맞아도 열매 터짐이 없는 열과 (현상에) 강한 품종과 겨울에 추위에 잘 견딜 수 있는 품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맛 좋고 영양 높은 국산 체리가 농가 소득을 올려주는 새로운 효자 작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YTN 백종규[jongkyu87@ytn.co.kr]입니다.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www.ytnscience.co.kr/program/program_view.php?s_mcd=0082\u0026s_hcd=\u0026key=201606151141471334

2020 체리 첫 수확했습니다. 올해부터는 백화점 납품도 조금씩 하기로 했습니다.

올해는 밤기온이 너무 쌀쌀해서 그런지 체리 수확이 늦어집니다.
체리 주문이 들어와 수확을 해보려 했는데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은 체리 재배기술보다 체리 판매에 대한 고민이 더 많습니다.
힘들게 농사지은 만큼 제값 받고 싶은건 어느 농부나 같은 마음일겁니다.
저렴하고 품질좋은 수입체리가 몰려오는 상황에서 국산체리의 경쟁력은 무엇일지 고민하며 영상을 올려봅니다.

... 

#국산체리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fda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